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오늘은 우유,요거트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비교 어때요
지금 구매가능금액 29% 4,780원에서 쎄일된 금액
3,380원 세일가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상품구매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110g, 4개코코 그릭요거트와 요플레의 중간어디쯤…
그런맛

그릭요거트의 되직함은좀 있으면서
시판달다구리 요플레 맛도 나는것이
중간어디쯤의 맛인데..

종이컵으로 되어있는것이 신박했고
생각보다 큰 용량…
하나먹고 배가부름…되직해서 그런가

되직한데 부드럽고 진한맛이네요

그릭에 냉동과일넣고 꿀아주조금 조합좋아하는데
이건..꿀은 안들어가도 되겠어요
많이 달진않은데 달달한 맛이 있네요
약간 요플레의 시큼한맛도 좀 있어요

저희집 최종적으론
저는 코코 그릭을 더 좋아하고
전단걸 싫어합니다
애들은 이걸더 좋아합니다

시판 달다구리 요플레보단 애들은 이게더
좋을것 같아요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110g, 4개사고나서보면 항상 품절~ 간식으로 먹거나 소스로 뿌려먹습니다. 처음에 조카 먹으라고 사줬는데 이번에는 제껏만 5개 주문해서 먹으려고 구매했습니다. 딸기 반으로 콕 잘라서 함께드셔보세요^^ 최곱니다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110g, 4개과일 샐러드에 뿌려 먹으려 시켜는데 너무 물겁지도 않고 딱 좋은거 같아요.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110g, 4개언제나 주문하는 아이템, 달지않고 적당한 농도, 양 최고예요♡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110g, 4개진하고 맛있어요
파스퇴르 우유도 워낙 진하긴한데
요거트도 진하면서 담백하네요
비싸서 자주는 못먹겠지만 가끔 애용해보려구요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상품구매


The post 파스퇴르 바른목장 플레인 소프트 요거트 appeared first on 챠트샵.